지난 몇주간 Computer Graphics와 OpenGL을 공부하면서 진행한 프로젝트를 중간 정산 합니다.


Blender 혹은 기타 모델링 툴을 사용해 Export 되어진 Collada, fbx, obj 파일을 파싱한 후 Scene에 로딩한 뒤


Flying Camera를 사용해 Scene을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조정 키는 우측 숫자패드 기준 


1: 왼쪽, 2: 후방, 3: 오른쪽, 5: 전방, 4: 수직상승, 6: 수직 하강 이며, 시점 전환은 클릭후 드래그 입니다.


쉐이딩은 phong shading 기법이 적용되어 있으며 Animation은 Skeletal Animation 기법을 이용해 


KeyFrame에 있는 transform matrix를 Linear하게 보간하여 사용했습니다.






추후 Object Detection과 함께 모바일 AR 프로젝트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github : https://github.com/lJimmy-Kwon/ModelVie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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